본문 바로가기

전자공학과 | 명지전문대학



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원래대로 글자작게 보기

명지전문대학

공지사항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공지사항

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.
비방글이나 광고성 문구는 예고 없이 삭제조치 됩니다.

★ 2025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원서 접수 계획 안내(정상복학 및 조기복학 학생) ★

공지사항 게시판 ★ 2025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원서 접수 계획 안내(정상복학 및 조기복학 학생) ★의 상세정보 - 작성자, 조회수,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
작성자 전자공학과 조회수 49 날짜 2025-05-13
첨부파일

붙임3.I-CAMPUS 학생종합정보 업데이트 방법.hwp

붙임2.2025-2학기 휴학 및 복학신청 안내문(학과 및 홈페이지 안내용).hwp


※ URL : https://youtu.be/wq-8_wL9jlA?si=4dWe_-QW759hxh_2

▲참고 유튜브 링크


 1. 휴학ㆍ복학 신청기간 및 원서작성

. 일반휴학 : 질병·사고·직장사정·가정사정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휴학하는 경우

1) 신청기간 : 2025.07.21.() 10:00 ~ 07.25.() 16:00

2) 원서작성 / 원서제출 : 해당학과 / 학사지원팀(본관204)

3) 첨부서류 : 없음

4) 기타사항 : 휴학기간이 만료되어 계속 휴학할 경우, 만료일 이전 휴학연장원 제출

장학대상자가 등록금 완납 후 휴학할 경우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 잔액 납부 후 휴학신청가능

장학대상자가 미등록후 휴학할 경우 장학대장자에서 제외됨[대학규정집 5-2-1 장학규정, 10(수혜자격의 제한)]


. 군입대휴학 : 교육소집 또는 입영통지를 받고 군에 입대하는 경우

1) 신청기간 : 입영통지서를 받고 2주 이내 신청

2) 원서작성 / 원서제출 : 해당학과 / 학사지원팀(본관204)

3) 첨부서류

) 현역병 : 입영통지서 또는 병적증명서

) 산업기능요원 : 4개서류 (재직증명서, 특례업체선정서류, 산업기능요원 복무기록표)


. 육아휴학 : 임신·출산·육아의 사정으로 4주 이상 수학을 할 수 없을 때

1) 신청기간 : 첨부서류를 제출 가능한 시점

2) 원서작성 / 원서제출 : 해당학과 / 학사지원팀(본관204)

3) 첨부서류 : 임신, 출산(병원진단서) 또는 가족관계증명서

4) 기타사항 : 군휴학과 동일하게 일반휴학 횟수에 포함되지 않음


★ 라. 정상복학

1) 신청기간 : 2025.07.21.() 00:00 ~ 2025.07.25.() 24:00

2) 신청방법 : 학사행정정보시스템(I-CAMPUS)를 통한 온라인신청


★ . 조기복학

1) 신청기간 : 2025.07.21.() 10:00 ~ 07.25.() 16:00

2) 원서작성 / 원서제출 : 해당학과 / 학사지원팀(본관204)

 

2. 유의사항

. 휴학기간 만료전 휴학연장 또는 정상복학 미신청시 학칙에 따라 미복학 제적 처리됨

만료일을 필히 체크하고 학사행정정보시스템(I-CAMPUS)에 수신 가능한 번호로 수정 요망


. 일반휴학(병고휴학 포함)2023학번부터 누적 1회만 가능

(군입대 휴학은 이에 포함되지 않음)

- 2022학번 이전 : 일반휴학은 11회에 한하며, 재학 중 3년제 학과는 4회까지 휴학 가능

- 2023학번 부터 : 일반휴학은 1회에 한하여 허가하며 그 기간은 1년 이내로 가능

- 휴학기간을 연장하려는 경우 휴학기간 만료 전 휴학 신청기간에 연장 신청

- 최대 휴학기간을 모두 소진한 경우 복학 신청만 가능함


. 휴ㆍ복학 신청 다음날 학사행정정보시스템(I-CAMPUS)에서 학적변동처리 확인가능

. 휴학을 신청하고자 하는 자는 필히 대출도서 반납 후 휴학신청

. 휴ㆍ복학 기간 외에는 신청이 불가하므로 기간 내 신청 요망

. 재학 중 군입대 시 입대 전날까지 수업에 정상적으로 참여하여야 함

(귀가 조치되는 경우 군입대휴학이 취소되어 다시 재학생으로 간주됨)


3. 학생종합정보 업데이트 방법

I-CAMPUS 사용자 로그인 후 학적관리(종합정보관리) 클릭 -> 개인신상정보(본인 휴대폰, 보호자 휴대폰, 주소, 이메일) 수정 -> ‘저장버튼 클릭

I-CAMPUS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

- 우리대학 홈페이지(https://www.mjc.ac.kr) 로그인 버튼 클릭

- 비밀번호 찾기 클릭(아이디는 학번이며, 통합회원이 아닌 경우 회원가입 필요)

 

★ 4. 수강신청 및 등록

. 수강신청기간 : 2025.08.14.() 10:00 ~ 08.20.() 15:00 마감

. 분납신청 : 2025.08.21.() ~ 2025.08.22.() / 2일간

. 등록기간 : 2025.08.25.() ~ 2025.08.29.() 은행영업시간(09:00~16:00) / 5일간

. 등록방법 : 등록기간에 I-CAMPUS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후 가상계좌로 납부

. 등록금 납부장소 : 하나은행 전국지점

추후 홈페이지(학사공지)에서 수강신청 및 등록 관련 안내 참조

 

5. 기타문의

. 전자공학과 행정조교 : (02-300-1130)

. 학적담당 : 학사지원팀(본관 204) 02-300-3612

. 등록금납부(분납신청)담당 : 총무회계팀(본관 102) 02-300-1045

. 장학담당 : 학생복지팀(본관 207) 02-300-1021


6. 단톡방에 초대되지 않은 복학생은 7월 말~8월 초 쯤 전자공학과 행정조교에게 연락요망 - 추후 재공지 예정

덧글달기총 0 건

게시물에 대한 덧글을 달아주세요.

덧글달기
덧글달기
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?

  • 총5점 중 5점
  • 총5점 중 4점
  • 총5점 중 3점
  • 총5점 중 2점
  • 총5점 중 1점
의견등록 의견등록

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.

담당부서 연락처

Quick Menu